신청비자에 따른 분류

Sicher Sicher to Stay 는 독일에 방문, 거주하는 외국인들을 위한 모든 범주의 건강보험을 제안합니다. 독일에서 3개월 이상 체류하는 경우 건강보험 가입은 의무입니다. 독일 법정 건강보험(공보험) 가입 자격조건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또는 공보험 가입 거부의 사유를 충족할 경우, 민간 건강보험(사보험)의 가입이 필수적입니다.

Sicher Sicher to Stay 는 경제적인 보험료에서 부터 Top Best 보장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상품을 제공해 드립니다. 준비된 주요 자료들을 살펴보신 후, 독일 체류 목적 및 해당 비자 규정의 요구에 적합한 건강보험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독일 출입국 외국인청의 요구 사항은 체류 기간과 목적에 따라 상이하기 때문에 독일을 방문하는 모든 외국인들은 우선적으로 단기체류와 장기체류(5년 이상)의 계획 또는 가능성에 대해 심사숙고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아래와 같은 분류가 가능합니다.

체류기간

체류목적 예시

SSTS 사보험 분류

독일 법정 건강보험 부합 조건

독일 입국일 기준 3년까지

학업, Work & travel, Au-pair, 방문, 취업

Basic 3ABC(3년까지), Basic 4A/Better 4B(4년까지), Better 5ABC(5년까지), 종합 사보험, Top Best 사보험 (Top Best: 한국인, 재외동포 및 그 피부양자에 한하여 제공)


- 각 지역 출입국 규정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

만 30세 미만 대학생, 사회 보장 기여금 대상자

독일 입국일 기준 4년까지

독일 입국일 기준 5년까지

학업, Work & travel, 취업, 자영업

독일 입국일 기준 5년 이후

학업, 취업, 자영업

종합사보험, Top Best 사보험 (Top Best: 한국인, 재외동포 및 그 피부양자에 한하여 제공)


- 모든 비자청 요구 사항 충족

일생동안

취업, 자영업, 은퇴

어떠한 분류의 건강보험이 귀하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지 확실하지 않을 경우, 자세한 상담을 위해 당사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icher Sicher GmbH는 개인, 법인, 기업, 산업 및 특별 리스크를 포괄하는 독립적인 보험중개법인 입니다. 유럽의 독일, 오스트리아, 프랑스 및 스페인의 고객을 위해 전 세계 약 150개국 현지 정책을 바탕으로 한 국제 보험 프로그램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sichersicher.eu 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